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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2018. 장내초 안심알리미 서비스 운영 업체 선정 공고
이름
김미진
작성일
2018-03-23


공고 제 2018-15

 

2018 초등학생 안심알리미 서비스 사업 운영업체 모집공고

 

 

장내초등학교

 

2018 초등학생 안심알리미 서비스를 실시하고자 다음과 같이 운영업체 모집을 공고합니다.

 

1. 참가 자격

초등학생 등하교 SMS 전송 및 커뮤니케이션 구축, 어린이 안심보험 혜택, 스쿨메신저 등 우수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전문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로서 본교 자격기준에 의한 제안서를 제출한 자

.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중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행정구역 및 경기도 안에

있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 동 사업의 학교현장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에 한함

 

2. 계약기간 : 20185~ 20192(예정)

 

3. 제출서류

. 접수기간 : 2018. 3. 23() 09:00 ~ 2018. 3. 30() 16:30

. 접 수 처 : 본교 2층 교무실

. 접수방법 : 직접 접수(우편 접수 불가)

. 제출서류 : (대리인 접수 시 반드시 위임장 제출)

1) 참가 신청서 1붙임 1

2) 제안서 6붙임 2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할 것)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7) 서약서 1붙임 3

8) 청렴계약이행각서 1붙임 4

4. 운영 제안 내용

. 교육청 공문에 따른 안심알리미 서비스 업체 선정 기준

1) 등하교 sms 알림서비스 제공

-학생이 단말기를 휴대하고 등하교시 교문 등에 설치된 중계기가 자동으로 인식하여, 학부모

휴대폰으로 등하교 확인 SMS 전송

2) 학교 교육 활동 sms 알림 서비스 제공

 

3) 어린이 긴급 상황 발생시 경고음 또는 경고 알림 서비스 제공

- 긴급 상황 시 단말기의 비상 버튼을 누르면 하는 강력한 경보음 발생

- 긴급 상황 발생시 단말기의 비상 버튼을 누르면 등록된 학부모 휴대폰으로 SMS 전송

 

. 2018학년도 무상서비스 범위

(1학년 학생 중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학생 등 선정위원회 선정기준 대상자)

 

. 대상은 신청서를 받아 선정기준에 의거하여 무료지원학생과 수익자부담학생으로 나누어
운영한다.

 

5. 선정방법 및 절차 :

. 1차 선정: 학교 위원회에서 서류 심사로 2~3개 업체를 선정

. 2차 선정: 선정 업체(1)의 제안 설명회 및 심의(선정) 학교장에게 추천

. 최종 선정: 학교장이 계약 대상 업체 최종 선정

(1차 선정 준비기간 중 기간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회사가 없을 시에는 기존 업체와 변경조건 합의 후 재계약 할 수 있음)

 

6. 사업설명 일정

. 일 시 : 2018. 43(화요일) 15:30

. 장 소 : 2층 교무실

. 설명시간 : 업체 당 15분 이내

 

7.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 내용은 최종 선정되었을 경우 계약 시 학교측에 유리하게 변경할 수 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계약조건으로 간주한다.

. 계약자는 모든 장비와 시설 설치 완료 후 세금계산서 및 지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 학교측의 제안 요청서에 제시한 1인당 가격을 과다 책정하거나 안심알리미 서비스와 직접 관련이 없는 물품 등을 많이 기증 제안하여 공정성을 해치는 업체는 1차 서류심사에서 탈락될 수 있다.

 

8. 기타 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 선정 대상

에서 제외됨, 미 선정된 업체 서류는 파쇄함

. 서류 내용은 타인에게 일체 공개하지 않으며, 추후 계약에 대한 책임은 사업자가 질 수 있음

. 사업설명회 불참한 업체()는 심사에서 제외되며, 탈락 업체는 선정절차에 대한 이의를

제기치 않고 결과에 따름

. 제출 서류 미흡시 차순위로 변경됨

. 시스템 도입 비용 및 채널 운영비 모두 전액 무상 공급되며, 모든 시설과 장비는 설치

완료 후 경기도학교발전기금의 조성운용 및 회계관리요령에 따라 학교에 선기증 설치

하며, 계약기간 동안 화재 및 도난 보험(학교 명의)을 가입해야 함

. 계약기간 동안 어린이 안심 알리미 서비스일체의 시설 및 서비스에 대한 문제 발생시

유지보수는 최종 선정업체가 전적으로 책임짐

. 본교 준비위원회에서 서류심사 및 설명회를 통하여 최종 선정된 업체에만 유선 통보하고

탈락한 업체에는 별도 연락하지 않음

. 최종 계약업체는 본 사업 추진과정에서 취득한 정보 또는 기밀사항을 계약이행의 전후를

막론하고 외부에 누설해서는 안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031-559-4161)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 1. 2018 초등학생 안심알리미 서비스 사업 참여 신청서 1

2. 2018 초등학생 안심알리미 서비스 운영 업체 제안서 기준 1

3. 서약서 1

4. 청렴계약이행각서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0323

 

 

장 내 초 등 학 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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